CAFE

답글

  • 결.봄.결.봄...봄봄봄...결은 인쟈 가거라 ...언넝!!!..지금이 때가 어느땐데 말야말야...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09
  • 답글 ㅋㅋㅋ.... 오늘 같은 날 눈핑게 대고 오후 출근은 넘했다...ㅎㅎ 근데 풍경은 멋지던데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0
  • 답글 나클났써~클났써~눈핑게되고 오후쯤출근할려다 딱걸렸써~~오늘따라 손님이 오구난리셩~~겨우 한시간늦게출근했시유~~~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10
  • 답글 내복 다시 입으셔여...ㅋㅋ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3.10
  • 답글 부천은 아직 비가 오는 데요... 설은 눈와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