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시다가 갑자기 눈으로 바뀌어버렸네요 겨울이 못내 아쉬웠나 봅니다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3.09 답글 힘이 없는눈...계절은 속일수가 없나바여...내리자 마자 맥을 못추고..겨울 같으믄 몇일 힘들게 했을낀데...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2 답글 여기도 흰눈이 펑펑 내린다... 이거 눈온다고 좋아해야 하나..? 아님 질척 거린다고 짜증을 내야 하나..?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