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가 오시다가 갑자기 눈으로 바뀌어버렸네요 겨울이 못내 아쉬웠나 봅니다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3.09
  • 답글 힘이 없는눈...계절은 속일수가 없나바여...내리자 마자 맥을 못추고..겨울 같으믄 몇일 힘들게 했을낀데...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2
  • 답글 여기도 흰눈이 펑펑 내린다... 이거 눈온다고 좋아해야 하나..? 아님 질척 거린다고 짜증을 내야 하나..?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