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지나번 미쎄스비비 따라서갔던 가수차미미 인사드립니다.
항상 수고 많으시지요?
내일은 날씨가 추울듯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가수차미미 작성시간 10.03.09 -
답글 오호 방가워여...차미미님 좋은일만 빵빵 터지셔서 향기네 더 자주자주 왕림하시길~~..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2
-
답글 안녕하세요..지난번에 오셔서 노래도 불러 주시고 하셨죠..? 회원가입을 해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공연으로 여러곳에서 봉사 하신다는 얘기는 들었습니다.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많은 분들에게 기쁨을 선물해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