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방금 돼지고기와 쌀이 후원들어 왔습니다. 내일은 상황봐서 신김치 넣고 부대찌게(국)을 하고 토요일쯤 편육을 할까 생각중입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1
  • 답글 지가여~침나와여~점심묵자하더니 아적까지 소식도 읍구 아공배고파~~허긴 상계동촌사람이 이곳을 알랑가 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12
  • 답글 아싸~~...이어지는 후원소식 너무너무 방가워여~~..헤헤 베풀어주신 손길위에 신의 축복이~~..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