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환율이 30원이나 오르고 골드만은 코스피 700선까지 내려갈거라고 했다네요. 경제가 갈수록 어려워지네요.. (길게 쓰라고 하셔서..ㅋㅋ)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3.02
  • 답글 ㅡㅡ;; 집안경제밖에 모르는지라~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03
  • 답글 헉~~ 그래도 달랑 4글자 보다는 훨씬 좋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