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학생들이 없으니 카메라 들고 사진찍을 일도 없고... 올릴 글도 마땅히 없고..ㅎㅎ 넘 썰렁하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1 답글 상상해 보니... 걍..... 없던 일로 할게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12 답글 음...교복입고 함 떠야하나??..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