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두 신김치찌개먹고파염~~언제적이든가~~마구마구먹던기억이~ㅎㅎㅎ그래두`행복합니다~향기네천사님들도`매일매일행복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11
-
답글 신김치에 돼지고기 듬뿍 넣고 두부썰어 넣고 보글보글 끓이는 김치찌게.... 정말 죽음이죠...ㅎㅎ 제가 자신 있는 메뉴중에 하나가 김치찌게이거든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2
-
답글 비비님...점점 유명해지시니 언제 만나지믄 싸인 꼬옥 받아놔야 겠어여...^.^..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2
-
답글 ㅎㅎ.. 이제 다음주면 인간극장에 나오시죠..? 궁굼해집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