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ㅎㅎㅎ...사실 그저 그냥 들락거릴때도 있지 멀 그래요..구래두 뜨끔해서뤼~~..야심밤에 쫘악~~..댓글 달고 가여..난 너무 차케..그쳐~~..ㅎㅎ...앗싸...이제 주말입니다...이번 주말엔 무신행복한 일이 팡팡 터져줄지 기대 만땅~~..ㅎ..맨날 이러구 살오..ㅠㅠ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2
  • 답글 승혜님도 지지배배~~ 아닌가...? 짹짹쨱~~~~ 인가..?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2
  • 답글 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12
  • 답글 방앗간에 생기를 불어 넣던 참새가 안보이니 답답할 밖에요..ㅎㅎ 자주 들려서 새들의 지저김 같이 향기네에 생기를 불어 넣어 주시길...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