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말은 컴과 이별~~매일컴앞에서 일하니 주말엔 아예 컴옆에도 안가여~~주말잘보내시구 월욜봅시다요~^^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12
  • 답글 고질병이 도졌지 환절기잔우~~누가 기냥지나가면 모라하는지 이누무 감기...^^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16
  • 답글 언냐 이번주말엔 머하셔여??....ㅎㅎㅎ..잼나는 일 있으믄 서로서로 챙겨주기~~..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2
  • 답글 그럼 월요일까지 연결이 안되겠네요... 주말 산에 잘 다녀 오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