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정말 오랜만에 들어와 보네요..내일 봉사갈때 조카들도 함께 갈예정입니다~~그럼 남은시간도 화이팅하시고 내일뵈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10.03.12
-
답글 예~~덕분에 건강해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15
-
답글 오랜만이군요~~건강하시죠~?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13
-
답글 내일 인원이 많을것 같긴 한데.... 비가 안오면 주변 청소라도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