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즐거운 휴일 이시죠?ㅎ내일아침 조선일보에 미쎄스비비(민재연) 기사가 실려나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시고 덕담 한마디씩 바랍니다~냉이쑥 캐는계절이네요 생각나는사람두잇고 쓸쓸히..봄을맞이하네요 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14
  • 답글 쓸쓸해 하지 마세요....본인은 못느끼지만 언제나 지켜주는 그 어떤부분들이 주변에 늘 있었음을 어느순간 알아 지기도 하더라고요...화이팅 입니다~~~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5
  • 답글 요즘 매일 신문과 TV에 나오십니다.. 이젠 공인 맞죠..?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