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시산제 잘 다녀 왔습니다 ^^ 맛난거 많이 먹고 피구, 족구도 하고 재미 있었다는 뭐 그런 야그 ... 운동신경이라곤 잼병이라 다른 사람들 한테 미안하고 좀 챙피 했어요. 그래도 예전 같으면 구경만 했을텐데 오늘은 해 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했지요 ^^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3.14
  • 답글 오호 시산제 댕겨 오셨쎄여??..수고 하셨어여...ㅎㅎ..베라님의 속깊은 이야기 들어볼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 이었던듯..^.^..그니깐 사람은 자꾸 만나져야 알아진다니깐..점점 정도 들어지고~~..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5
  • 답글 잘하진 못하지만 그래도 적극적으로 하려는 모습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저는 그런 적극성이 부족해서 문제거든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