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며칠 감기 기운에 골골 댔었는데... 이제 조금 나아진듯 합니다. 코 막힘도 많이 줄었고 아프던 머리도 견딜만 하고... 엊그제 제 코뿌리에 붙인 압봉을 보고 웃으신분들 계시죠..? 그것 덕분에 그래도 감기가 빨리 지나갔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봄감기 장난 아닌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6
-
답글 겨울을 다 지내 놓고 감기에 걸려서 힘들었는데.. 저마 그런게 아니었군요..ㅎㅎ 빨리 감기란 놈을 떨쳐 버리시길...ㅎㅎ 그리고 저는 새벽녁에나 집에 들어 갑니다. 가게가24시간이라...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16
-
답글 저도 얘들 번갈아 가며 한바탕 감기 치루고 나니, 이젠 제 차례가 되어 고생하고 있습니다.
두루 살피고 챙겨야 하는 향기님은 더~욱 건강 조심하세요..
근데 저리 늦은 시간에...ㅎㅎ 저는 잠이 최고예요 ^^
작성자 맘좋아 작성시간 10.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