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황사가 심한 날입니다.^^ 날씨 영향에 조금 우울모드임다~
    다들 봄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O^
    작성자 맘좋아 작성시간 10.03.16
  • 답글 맘좋아님 덕분에 요즘 돼지고기가 떨어지질 않고 있습니다..ㅎㅎ 지난주 토요일엔 돼지고기 풍년이었습니다. 그냥 다 볶아서 드려서...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7
  • 답글 이쁘세요..^.^..맘좋아님도 감기조심하시고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6
  • 답글 바람이 차갑기는 해도 햇살이 눈부시네요..ㅎㅎ 먼 하늘을 못봐서 그런가요.. 창가로 비춰오는 햇살이 무척이나 반갑네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