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평상시 낮잠이라고는 모르는데 아프기만하면 누가 업어가도 모르니...아주 죽갔습니다...잠이 쏟아져서..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16
  • 답글 업어 가는 사람이 몸살나겠다는 말은 "날 죽여 주세요" 라고 하는 말과 같은 말인데...ㅎㅎ 누군 죽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7
  • 답글 업어가는 사람이 몸살 나겠는데유..ㅋㅋㅋ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3.17
  • 답글 뽀샵은 안했어요..ㅎㅎ 그냥 사이즈만 줄이고... 액자만 만들어서 붙인건데요..ㅎㅎ 워낙 이쁘시니 그냥도 모델 같아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6
  • 답글 잠이 쏟아진다는 것은 아픈 것이고.. 지금 승혜님이 아프다는 얘기인데... 어디가 그리 아프신지..?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6
  • 답글 어디 아퍼여??..아프지 마세여...빠샤..하고 일어나셔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6
  • 답글 왜 다른 사진도 있는데.... 이 사진이 제일 맘에 드시나봐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6
  • 답글 ㅎㅎㅎ 땡큐여여~~역시 뽀샵이 필요한 나이야~~ㅋㅋ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