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부텀 춘자씨에 심취해 있다가 지각이나 하고~~..ㅎㅎ...티비를 통해서 낱낱이 보여주니 어찌나 친근감이 들던지~~...^.^..춘자씨 화이팅 이야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6
-
답글 잘보구 있습니다~~~~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3.17
-
답글 향기네는 끝에 조금 나왔네요...ㅎㅎ 그래도 보신 분들이 계시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6
-
답글 오늘 방송 했어요...? 오늘은 기상청 방송 때문에 안한다고 본것 같아서 못 봤는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