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봄이오려다 가고 오다가 겨울로 다시가구? 난리가아니네요~이상기온에`~감기조심하세요 오늘도~일산과 월드방송과 아이넷녹화하고 이제야 집에도착헷네요 힘들지만 최선을다해서 늘 바쁘게살고싶은 1인입니다 ~곧 봄이오면`더욱더 바쁘게................................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17
  • 답글 많이 바빠지신다니 축하는 해야겠고...그러자니 건강이 걱정되고...힘내시고..화이팅 하셔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8
  • 답글 오늘도 집사람이랑 녹화된 인간극장을 보았습니다. 가족간의 끈끈한 사랑을 보면서 감동을 받았고... 또 늘 인생의 새로운 목표를 향해 노력하시는 모습에서 아름다운 열정을 보았습니다. 너무너무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