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추운데 비가... 겨울끝 마지막 서프라이즈로 눈이라도 내려주었으면 좋았으련만.. ^^ 머 나쁘지않습니다.. 봄비로 가뭄이 많이 해소되길 바라면서~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03
  • 답글 난 차에서 키조개 만원어치 샀다.. 나도 마눌이랑 한잔 할까..?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3
  • 답글 쏘주한잔~ (이따가 먹을라구~ 쭈꾸미에다!..원래는 삼겹살 먹는날이래는데..삼삼데이 ) 작성자 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3.03
  • 답글 여긴 아침에 눈 내렸는데... 근데 오늘 같은 날 분위기 잡기 좋지 않나...? 커피 한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