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사진 올렸습니다. 얼굴이 너부대대 해서 절대 안 올리려 했더만... ㅠㅠ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3.19
  • 답글 제가 압축시켜드릴까예? 뽀샾으로 ....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3.20
  • 답글 베라님이 넙대대면 나는.... 뭘까나..?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9
  • 답글 써니님은 안바꿔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9
  • 답글 어쨌든 너부대대는 해결이 아되 ㅠㅠ 작성자 베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19
  • 답글 언냐~ 잘하셨어요.. 므흣 작성자 써니 작성시간 10.03.19
  • 답글 이쁜데...다소곳해 보이고~~...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9
  • 답글 베라님이 그렇게 고민을 하셨다 말이에요..? ㅎ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9
  • 답글 그러게 말이에요.... 사진을 더 잘 찍었어야 하는데....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9
  • 답글 괜찮은데..ㅎ 향기님 사진 좀 잘 찍어주시지....ㅎ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3.19
  • 답글 향기님이 그 많은 사진 중에 골라 올려 놓으신 성의가 괘씸하여 ... 며칠 생각다 정말 마지 못해.... 저 사진 처음 올린거에요 ㅜㅜ 작성자 베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