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올렸습니다. 얼굴이 너부대대 해서 절대 안 올리려 했더만... ㅠㅠ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3.19
-
답글
제가 압축시켜드릴까예? 뽀샾으로 ....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3.20
-
답글
베라님이 넙대대면 나는.... 뭘까나..?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9
-
답글
써니님은 안바꿔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9
-
답글
어쨌든 너부대대는 해결이 아되 ㅠㅠ
작성자
베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19
-
답글
언냐~ 잘하셨어요.. 므흣
작성자
써니
작성시간
10.03.19
-
답글
이쁜데...다소곳해 보이고~~...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9
-
답글
베라님이 그렇게 고민을 하셨다 말이에요..? ㅎ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9
-
답글
그러게 말이에요.... 사진을 더 잘 찍었어야 하는데....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9
-
답글
괜찮은데..ㅎ 향기님 사진 좀 잘 찍어주시지....ㅎ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3.19
-
답글
향기님이 그 많은 사진 중에 골라 올려 놓으신 성의가 괘씸하여 ... 며칠 생각다 정말 마지 못해.... 저 사진 처음 올린거에요 ㅜㅜ
작성자
베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19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