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지갑에 돈이 있는줄 알고 자전거를 타고 시장에 가서 녹두랑 고사리 사러 갔는데 녹두를 사려고 보니 돈이..돈이....2만원 밖에 없는 거에요...ㅎㅎ 그래서 녹두만 2만원어치 사서 왔는데.. 그걸로 안 모자랄라나요..? ㅎㅎ 고사리는 내일 차에서 내리면 되는데... 녹두가 모자라면 더 사러가야하나 하는 걱정에....작성자솔향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0.03.19
답글보약이 뭐 따로 있나요... 밥만 잘 먹으면 되지...ㅎㅎ작성자솔향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0.03.19
답글봄맞이 보약한재먹어줘야 하는 나이인가바여~~ㅎㅎ못갈거같아여~녹두전 맛나것네...ㅠ.ㅠ작성자승혜작성시간10.03.19
답글공지가 뭐 별거 있어요 언제 어떤 이유로 모인다 하면 그만이지..ㅎㅎ 원래 그런거 신경 안쓰는거 잘 알면시롱~~ㅎㅎ작성자솔향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0.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