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 벙개공지 >> 내일 토요일 급식 끝난후... 비도 오고 한다니 녹두전에 막걸리 벙개를 합니다. 이글 보시고 참석 가능하신 분들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9
  • 답글 공사끝나고 가면 다 끝나것다....잉...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3.20
  • 답글 ㅎㅎㅎ.. 많기는 많네요... 딸기담던 그릇에 물을 부어서 담궈 두었었는데... 넘쳐서 뚜껑을 열고 밖으로 탈출하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20
  • 답글 월매나 많이 하려구여??...녹두 이만원 어치믄 무지 많다여...난 사천원 어치 사다가 두고두고 해먹는데...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20
  • 답글 지갑에 돈이 있는줄 알고 자전거를 타고 시장에 가서 녹두랑 고사리 사러 갔는데 녹두를 사려고 보니 돈이..돈이....2만원 밖에 없는 거에요...ㅎㅎ 그래서 녹두만 2만원어치 사서 왔는데.. 그걸로 안 모자랄라나요..? ㅎㅎ 고사리는 내일 차에서 내리면 되는데... 녹두가 모자라면 더 사러가야하나 하는 걱정에....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19
  • 답글 보약이 뭐 따로 있나요... 밥만 잘 먹으면 되지...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19
  • 답글 봄맞이 보약한재먹어줘야 하는 나이인가바여~~ㅎㅎ못갈거같아여~녹두전 맛나것네...ㅠ.ㅠ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19
  • 답글 공지가 뭐 별거 있어요 언제 어떤 이유로 모인다 하면 그만이지..ㅎㅎ 원래 그런거 신경 안쓰는거 잘 알면시롱~~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19
  • 답글 이게 공지야요??..갑니다 두분 모시고~~..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