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오면 싫어요... 내일 동아마라톤 뛰어야 하는데 내일은 비가 안오겠죠. 막걸리도 안되요 막걸리 먹으면 뛸수가 없어요. 녹두전만 먹으면 안되나요?? 작성자 임두령 작성시간 10.03.20
-
답글 오늘 동아마라톤 대회에서 꼭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그나저나 황사가 없어져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21
-
답글 두령님 다리는 천만불짜리 다리...ㅎㅎ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10.03.20
-
답글 당연히 되죠....ㅎㅎ 술마시는 모임도 아닌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