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펄~
펄~
눈이옵니다...
춘삼월에 눈이옵니다...지발 ~~지금은 삼월이야요..
혹 달력을 잘못 읽고 계신건가??..헐~~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22 -
답글 봄에 눈이오고 - 기상이변 - 세기종말 - 아직은 괜찮겠죠^^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10.03.23
-
답글 이외수님의 트위터 글에 보면 겨울은 죽었답니다. 겨울의 시체를 보았답니다. 지금 오는 눈은 겨울눈이 아니라 봄눈이랍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