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핸드폰 번호가 바뀌었습니다. 010-6237-4588 예전번호에 010으로 바뀌면서 KT번호 6번이 더 붙은것 같네요... 1년동안은 예전 번호로 하셔도 연결은 되니 걱정은 없지만 혹시 이상한 번호가 간다고 끊지 마시고 잘 받아 주세요..ㅎㅎ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10.03.22
답글아이폰인데 영상통화는..? 근데 다른 분들 아이폰 사지 마세요.. 이쁘긴 한데 기능은....좀...ㅎㅎ작성자솔향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0.03.23
답글영상통화두 함 해보세요~ㅎ작성자솔개작성시간10.03.23
답글ㅋㅋ 핸폰 산 가계에서 전화번호 안 옮겨줬어? 전화만 쓸거면서 뭐 그리 비싼것을 샀누...ㅋㅋ , 형아야 내가 핸폰장사 할때가 좋았지....ㅎㅎ작성자용하다 용해작성시간10.03.23
답글ㅋㅋㅋ... 속았습니다. 난 MP3도 되고 동영상도 볼수 있을줄 알았는데.. 단지 인터넷을 할수 있다는 것 밖에는 별로...ㅎㅎ 뭐 다른 기능이 많기는 하지만 내가 주로 쓰려고 했던 기능은 아직은 사용할수 없나 봅니다. 어차피 전화 받고 거는 용도로 사용해야 할듯 하네요... 그나저나 전화번호를 어찌 다 옮겨야 할지..ㅎㅎ작성자솔향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0.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