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도`~열심히`~열공하러갑니다~~촬영때문에`~학교에`조금~지장잇어서`~늘~학교에`미안한마음이네요`~그래서`~더욱더 열심히~다녀야할거같아요``~오늘은~~학교`~대청소있는날이네요~오늘~난죽엇당~~핵교~끝나면`운동가구 저녁엔~쉘부르`민해경과공연 촬영`~힘은들지만~넘넘~감사하구`행복합니다~아자~!아자~~!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24
  • 답글 열심히 사시는 모습 멋져여...건강 챙기시믄서...홧팅!!!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25
  • 답글 ㅎㅎ못살어~~~``````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25
  • 답글 그렇게 바쁘게 움직이시는데.. 살찔 겨를이 있으세요..? 난 그정도면 벌써 날씬해졌을텐데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