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랫만에 들럿습니다. 오늘 메뉴는 뭘까 ? 궁금해 하면서 이번주 토요일에 봉사할 수 있기를 기대 하면서 작성자 해피메신져 작성시간 10.03.25
-
답글 이번주 토요일엔 인원이 많을것 같은데요..ㅎㅎ 부천시청에서도여섯분이 오시고 기존 봉사자분들도 여섯분 이상 되실것 같고... 학생들도 열명이상...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25
-
답글 자주자주 들리셔서 좋은 인사... 남겨주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