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므 느므 졸려 자꾸 오타가 나서 일을 할 수가 없어서... 커피 한잔 하면서 시간 보내고 있습니다... 이 글자 치는데도 몇번이나 고쳤네요 ㅎㅎ작성자베라작성시간10.03.25
답글깜놀!! 다른사람 같은데여.....ㅎㅎ 작성자솔개작성시간10.03.26
답글ㅎㅎ 좀 낯설어~~둘다 이쁜뎅~~~^^작성자승혜작성시간10.03.26
답글나도 느므느므 졸려서 잠시 들어가 한잠 때리고 왔습니다. 집사람이랑 손 꼭 잡고서...ㅎㅎ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10.03.25
답글이뽀여...베라님 이사진으로 굿이야요..기계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ㅎ..작성자이지수작성시간10.03.25
답글2007년 8월 말에 찍은 사진이에요... 뽀샵 한거는 아니고... 화장발, 조명발이래요... (저도 당황스러워서 뽀샵 너무 한거 아니냐고 하니깐 스튜디오에서 뽀샵한거 아니고 조명처리를 한거라고 하더라고요... 사진을 확대해서 보면 확실히 표가 나요 ㅎㅎ). 장난치다가 이사진이 올라간줄 몰랐어요 ㅎㅎ작성자베라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0.03.25
답글누구세요??...ㅎㅎ...작성자이지수작성시간10.03.25
답글이 사진은 정말 아니다.... 실제 모습을 보여 주세요..ㅎㅎ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10.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