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람은 좀 차지만 ...하늘이 아주아주 맑고 께끗하네요....주말엔 ~~~~..무슨일이 있어도 무조건 행복하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26
-
답글 흐~ 지금 주말 늦은 저녁..갑자기 맥주하고 치킨이 땡기네..요럴 땐 우떡하남유...ㅡ.ㅡ; 작성자 제이 작성시간 10.03.27
-
답글 언제 어디서 할건데요... 가까우면 나도 가고 싶은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26
-
답글 솔개님 소주님에 맥주에 통닭...갑자기 땡김...우짠다냐..모든 일정을 접고기냥??..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26
-
답글 ㅎㅎㅎ 4월중순 예정......문자갑니당 ㅎㅎㅎ 작성자 불새 작성시간 10.03.26
-
답글 아직 자리가 안났나요? ㅜㅜ 행운이 있길 바라며.... 안되면 소주에 맥주에 통닭 안주 함 하심이 어떨지...ㅎㅎㅎ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