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솔향기님~ ^^*~ 20일 봉사 갔다가 일이 있어서 좀 기다려 보다 저만 먼저 나왔는데 후원금을 못드리고 나왔어요~
    평일은 언제 들릴까요?
    작성자 Meritz_최정헌 작성시간 10.03.27
  • 답글 수고 많으셨습니다...다녀가신 님의 발길에 축복이....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29
  • 답글 평일에는 보통11시 넘으면 나옵니다. 그날도 제가 가니 금방 가셨다고 하시더군요..급식 시간에는 대부분 있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