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발견 되었다니 다행...살아 있기만을 기대...희망의 끈을 꼬옥 잡고 있어 주기를~~....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29
  • 답글 후미 폭발은 생존 가능성 희박.... 저도 해군 기관부 였슴다.....계속 군생활했슴 저도 그자리에 있었겠지요...2002년 기억이 새삼 떠오르네요!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3.30
  • 답글 ㅎㅎ 왜들 그러셔여~~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29
  • 답글 잉!! 세계가 놀라 급값이 최고치라던데 뭐가요라니요??? ㅎㅎ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3.29
  • 답글 아멘...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3.29
  • 답글 ??? 뭐가여??? 작성자 불새 작성시간 10.03.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