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노무에 노트북 아주 속을썩여~~~새로 신빙으로 사야하나 그나마 좋지않은 내승질을 옆구리 콕콕찌르네...어디서 절약을 해야할꼬~~ㅋㅋ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29
-
답글
향기님이 봐주실래요?저야 그럼 넘넘 감솨~~~~~~~~~^^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31
-
답글
ㅎㅎㅎ.. 왜 안되는지 한번 가져와 보세요.. 원인을 알아야.. 뭐라 말을 하죠..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30
-
답글
대전까지가서 가져왔는데 안되면 친구꺼 가져와도 모라할사람 읍쬬?ㅋㅋ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30
-
답글
승질을 절약하면 될 듯...푸하하~~~~~~~
작성자
제이
작성시간
10.03.29
-
답글
노트북만 쓸때에는 노트북이 넘 좋던데.... 이제는 너무 불편할것 같아요.. 화면도 작고.. 근데 있으면 좋을듯...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29
-
답글
저한티 버리고 새로 쌘삥이로 하나 사세요.. 요즘 노트북 싼것도 많은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29
-
답글
노트북 안써봐서리~~..헤헤..언니 쌔거 사시믄 ~~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29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