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노무에 노트북 아주 속을썩여~~~새로 신빙으로 사야하나 그나마 좋지않은 내승질을 옆구리 콕콕찌르네...어디서 절약을 해야할꼬~~ㅋㅋ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29
  • 답글 향기님이 봐주실래요?저야 그럼 넘넘 감솨~~~~~~~~~^^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31
  • 답글 ㅎㅎㅎ.. 왜 안되는지 한번 가져와 보세요.. 원인을 알아야.. 뭐라 말을 하죠..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30
  • 답글 대전까지가서 가져왔는데 안되면 친구꺼 가져와도 모라할사람 읍쬬?ㅋㅋ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30
  • 답글 승질을 절약하면 될 듯...푸하하~~~~~~~ 작성자 제이 작성시간 10.03.29
  • 답글 노트북만 쓸때에는 노트북이 넘 좋던데.... 이제는 너무 불편할것 같아요.. 화면도 작고.. 근데 있으면 좋을듯...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29
  • 답글 저한티 버리고 새로 쌘삥이로 하나 사세요.. 요즘 노트북 싼것도 많은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29
  • 답글 노트북 안써봐서리~~..헤헤..언니 쌔거 사시믄 ~~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