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또 하나의안타까운 연예계소식 비보가날아왓군요...발도날개도없는비보는 온국민가슴을 답답하게만들어놓는군요...고ㅇ최진영의죽음...참으로경악햇습니다..무엇이 그를죽음으로가게햇는지...정말 사는것이 죽기보다어려웟엇는지..자뭇 생각해보게만드네요...공인이라는 이유로 죽어서도 입에 오르내리는 안타까운 현실이..더욱 슬프게만드는군요..너..나..할거없이..모두 언젠간 갈곳을 왜들그리 빨리 가야만 햇는지..아무도 알수가 없을뿐...삼가 고인의명복만을 빌어줄뿐 입니다....이젠 누나곁에서 편안히 쉬어요..최진영씨..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29
  • 답글 무조건 힘내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31
  • 답글 모두들 어려운데 안타까운 소식만 들려오니 마음이 아프네요~ 마음이라도 편해야 할텐데요ㅠㅠ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3.30
  • 답글 요즘 다들 기분이 우울해 보입니다. 들려오는 소식마다 답답함과 슬픈 소식 뿐입니다. 침몰된 배에서 아직 구조되지 못하고 있는 해군들과 이미 먼 세상으로 간 최진영씨도 그렇고 모두의 마음을 무겁게 합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