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경기도체전이 있는 부천시종합운동장에서 4일간 음식장사를 할수 있겠냐고 물어 왔는데... 혹시 회원들의 협조나 지원이 있으면 이번에 향기네가 준비를 해서 영업을 해보면 어떨지...? 여러분들의 의견을 들어 보고자 합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30
  • 답글 한다에 1표!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3.31
  • 답글 백조...? 그거 좋은거죠...? 백조는 우아해 보이니... 분명히 좋은 걸꺼야....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31
  • 답글 저 백조됩니당~~일자리 생기는건가?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31
  • 답글 5월 1.2.3일 토.일.월 이렇게 3일간이랍니다. 인력만 넉넉하면 한번 해 볼만도 한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31
  • 답글 날자가 어떻게 되는지??..휴일이 들어 있다면 해볼만도 하다는 생각이~~..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