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향기님 생일? 미역국은 드셨나요? 생일 딥따리 축하드려요~~~~~~~~~~~ 언제 쭈꾸미 먹으러 채환이 엄마랑 함께 뜨시지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10.03.31
  • 답글 축하해요~~~늦었지만~진자로`축하합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4.04
  • 답글 향기님...생일 축하드립니다...하루 늦었네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4.01
  • 답글 헐... 글챤아도 오늘 받은 생일 선물이 예쁘게 메니큐 바른 와이프 손이었는데...ㅎㅎ 날 위해 예쁜 소라색 메니큐 바른 손을 보여주면서 "선물이야.." 해서.. 저녁에는 예쁜 포장지로 포장해서 리본 묶어서 있으라고 했는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4.01
  • 답글 산을 좋아 하심,,,썬크림은 꼬옥 사드리는데...향기님은 그건 필요 없으실 듯하니..제머리에 리본 묶고 가야져...ㅋㅋㅋ...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31
  • 답글 생일을 축하함. 이에 밥상을 수여함!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3.31
  • 답글 승혜님도 축복 딥따리 많이 받으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31
  • 답글 생일인갑네...하늘만콤...땅만콤~축하해여~~^^오똫하나 낼모래 ㅋㅋㅋ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31
  • 답글 저한테 축하 해주신 분들은 큰 축복 받으시길 바랍니다..ㅎㅎ 그리고 지수님 낼모레 볼텐데.. 뭐 없수..?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31
  • 답글 생일 축하 드려요 ^^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3.31
  • 답글 솔향기님!! 생일 추카드려여... 연말정산해여..ㅋㅋㅋ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3.31
  • 답글 선불은 안될까요? 반액 할인인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3.31
  • 답글 축하혀요~..향기님 생일~~...축의금은 환갑때 몰아서~~..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31
  • 답글 생일이랴? 축하해 축하해야 하는거 맞쥐 ㅎㅎ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3.31
  • 답글 아직은 못 먹었는데.. 좀있다 주겠죠..ㅎㅎ 이쁜 마누라가 당연히 거하게 아점을 차려줄것 같은데요.. 어제보니 홍어회무침도 하고 떡도 한다 그러던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