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오는 수요일....빨간장미는 어디서??...ㅎㅎ.......물방울이 바위를 뚫을수 있음은 그 힘이 아니라 꾸준함 입니다...새로운 4월도 홧팅!!!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31
  • 답글 @>---- 빨간장미로 보이려나 ㅎ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4.01
  • 답글 승혜언냐 한송이..솔향기님 한송이..아싸~~두송이당...감사해요..토욜만을 손꼽아 지둘리믄서..ㅎㅎ..장미 한송이 없으심 무지 서운해 할것임...ㅋㅋ 작성자 이지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31
  • 답글 가까이 있어야 장미를 사줄텐데... 넘 멀어서...ㅎㅎ 토요일 오면 장미 한송이 주까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31
  • 답글 이킁~어떻게 아쉬운대로 나라도 한송이 주까???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