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시간정도 점심시간이 남아 있는데...제 배꼽시계는 아주 그냥 요동을 칩니다~ ^^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04
-
답글 정희언니..빙고!!! 작성자 곱단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3.05
-
답글 늘 배는 불러있지만.... 먹는행복과 먹고나서의 불행이 겹쳐흐르는 슬픈현실.. ㅋ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05
-
답글 ㅋㅋㅋ... 먹어도 표 안나지...?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4
-
답글 먹었는데..그래도 느껴지는 이 공복감..ㅎㅎㅎ 작성자 곱단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3.04
-
답글 이제 밥 먹었겠지...? 나도 시청에서 간담회 있어서 밥먹고 왔는데..배가 덜 찬듯....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