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음하하...주말임돠~~..내일이믄 우리??...봉사 이쁘게 마치고 거품나는 음료랑 톡쏘는 음료랑 치킨 몇마리랑 준비해서 봄 나들이 다녀 올까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4.02
  • 답글 와인도 가져 간다니까요 ㅎㅎ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4.03
  • 답글 탁구로 먹기 내기 하심은..? 작성자 제이 작성시간 10.04.02
  • 답글 ㅎㅎㅎ... 아니 미리 주문을 하라는 얘기죠... 그래야 나도 통닭좀 얻어 먹죠..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4.02
  • 답글 향기니임~~~..이딴식으로 훼방이라는 거져 지금..칫칫 작성자 이지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4.02
  • 답글 내일 그시간에 어디서 통닭을..? 통닭집들이 그 시간엔 문을 안여는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4.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