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벙개>>>>>> 하늘갈매기가 고기를 물어 오고 있는 중입니다. 같이 나눠 먹을 분들은 어여 오세요... 10시까지는 젓가락 들고 먹을준비 하고 있을것 같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4.02
-
답글
우럭은 뼈만 남았는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4.03
-
답글
나 우럭 넘 먹고 싶은데....쩝!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10.04.03
-
답글
제이님이 아무래도 탁구에 자신이 있으신 모양입니다... 내일 탁구로 먹기 내기 하는건 고려 해 보심이...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4.03
-
답글
예... 방금 끝났는데요... 회가 너무 맛있었어요... 세상에나 우럭이 여기와서도 헤엄을 치고 놀고 있는거 있죠... 지금은 매운탕거리 뼈만 한대접 남았는데... 내일 아쉬운대로 매운탕이라도...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4.03
-
답글
지금쯤은 맛있게 드시고 끝났을 시간이군요.. 토요일..남겨놨을 것으로 기대하고 가겠습니다.^^
작성자
제이
작성시간
10.04.02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