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바람불고 비온다더니.. 아직은 잔잔하네요~ 나이가 들다보니 여기저기 삐걱거리지만 마음은 청춘! 봄바람타고 날고싶답니다~ ㅋ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05
  • 답글 맞어! 애기들이 못 하는 이야기가 없네. 작성자 푸른바다 작성시간 09.03.06
  • 답글 오늘 같은 날 우산 안쓰고 다니면 젖은 건빵처럼 불어터질텐데... 우야지..?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5
  • 답글 언니 비오고 바람 많이 분대요... 우산 확 뒤집어 지길 바라는 맘은 아니구요... ㅋ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3.05
  • 답글 비가 왔으면 좋겠다.. ㅋㅋ, 우산들고 출근했지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05
  • 답글 진영아.... 풍선은 잘 날쟌어...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5
  • 답글 지도 날고 싶은 생각이..ㅎㅎ 그런데 날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05
  • 답글 나도 비올라 하니 온몸이 삐그덕 거린다..ㅎㅎ 에휴 여기서 거의 우리가 막내인데.. 이러고 있으니 욕은 안 먹을라나..?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