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람불고 비온다더니.. 아직은 잔잔하네요~ 나이가 들다보니 여기저기 삐걱거리지만 마음은 청춘! 봄바람타고 날고싶답니다~ ㅋ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05
-
답글
맞어! 애기들이 못 하는 이야기가 없네.
작성자
푸른바다
작성시간
09.03.06
-
답글
오늘 같은 날 우산 안쓰고 다니면 젖은 건빵처럼 불어터질텐데... 우야지..?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5
-
답글
언니 비오고 바람 많이 분대요... 우산 확 뒤집어 지길 바라는 맘은 아니구요... ㅋ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3.05
-
답글
비가 왔으면 좋겠다.. ㅋㅋ, 우산들고 출근했지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05
-
답글
진영아.... 풍선은 잘 날쟌어...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5
-
답글
지도 날고 싶은 생각이..ㅎㅎ 그런데 날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05
-
답글
나도 비올라 하니 온몸이 삐그덕 거린다..ㅎㅎ 에휴 여기서 거의 우리가 막내인데.. 이러고 있으니 욕은 안 먹을라나..?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5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