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날 너무 싫다눈...꾸물꾸물..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05
-
답글 너도 아줌마 아녀..? 아줌마가 못하는게 뭐여..?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5
-
답글 맞아..구질구질~~~ 으으.. 점심에 외식하고 나오니까..비가 쏟아지네.. 어떤용감한 아줌마는 꺼멍비닐 뒤집어쓰고 뛰드만 난 그럴용기도 ㅡㅡ;;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05
-
답글 비야~ 비야 오너라~ ㅋ ㅋ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05
-
답글 꾸물꾸물. 지렁이 기어가나...? 아 비올라 하니 지렁이가 나올려나...? (넘 썰렁하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