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난주 수요일팀에서 돼지 뒷다리 두개하고 쌀과 과일을 가져 오셨는데... 돼지 뒷다리는 어떻게 손을 대야 할지 몰라서 삶기로 했습니다. 급식시간에 삶아서는 다 익지 않을것 같아서 지금 양념해서 삶고 있는 중입니다. 내일 오시는 분들은 돼지고기 실컷 드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거의 돼지 반마리는 되는듯 합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4.21
  • 답글 맛나겄어여... 꿀꺽...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10.04.22
  • 답글 고기 안좋아 하쟌아요..ㅎㅎ 근데 오늘은 고기가 더 맛나게 삶아졌네요...ㅎㅎ 쌈배추랑 싸 먹어야겠당.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4.22
  • 답글 쩝~~~..맨날 이딴식으로..칫칫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4.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