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파서 병원을 갔더니만...이것저것 검사하는데 2달이나 지나야 검사 받을 수 있다고 하네여...쩝... 대학병원 넘 해여~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10.04.22
-
답글 올해는 무사히 지나면 안될까??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4.23
-
답글 그니깐 아프지 마로~~..그게 젤로 좋은 방법..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4.23
-
답글 어디가 아프시길래..? 사실 대학병원 검사만 잔뜩하고 그렇게 기다리다가 큰병은 병만 키울거 같아요.. 차라리 전문병원이 나은듯 한데.. 그나저나 어디가 아프시길레..?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