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햇님도 들어가서 자전거타기 아주 좋았어요... 인천대공원가는길에 벚꽃잎이 눈처럼 떨어지더라구요..... 황홀했어요... 많은사람들속을로 흩날리는 꽃눈이 정말 아름다웠답니다...한번 꽃눈구경가보세요.... 작성자 신선 작성시간 10.04.22
  • 답글 꽃비를 맞으며~~...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4.23
  • 답글 벌써 꽃잎이 떨어졌군요... 눈이 내린것처럼 꽃잎이 가득한 그길을 가봐야 하는데...ㅎㅎ 진작 알았으면 나도 오후에 자전거 타고 갔을텐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4.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