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 과일을 식사전에 나누어 주시길 바랍니다. 오늘 과일이 또 들어 와서 쟁겨있습니다. 그리고 모레쯤 고기를 또 한번 삶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4.22
-
답글 먹는 즐거움이 제일커요~ㅎㅎ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4.23
-
답글 ㅎㅎ..보기만 해도 배부르더이다...과일이며 곡식이 듬뿍듬뿍....세상을 다 ~가진다 해도 이보다 더 배부르고 행복할수 있을까??..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