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 돼지고기 삶습니다. 지금 끓이고 있는데.. 2시간정도 끓이다가 내일 급식때 1시간정도 더 끓이면 됩니다. 이번주가 중간고사 기간이라 학생봉사자가 없습니다. 그리고 어른 봉사자도 학생들과 함께 움직이니 많지 않을것 같습니다. 내일 시간 되시는 분들은 참석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4.23
-
답글 지난 주 토욜 나온 학생 봉사자들은 참 착실한 학생들 이던걸요..일도 알아서 착착 해주고..^^..~~
...^^..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