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간만에 출첵합니다...^^ 날씨가 너무 좋군여....
    이런날 놀러가야하는데 그렇지를 못하니...으윽...ㅜㅜ
    오늘 향기네 고기 삶는 날인가 보네여...흐흐...
    자다가도 일어나는 고기인데...쩝쩝....일정에 쫒기다 보니 아무것도 못하겠네여....^^;;
    맛있는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4.24
  • 답글 아무생각 없이 우연히 들렀다가 맛난 고기 살짜쿵 맛보고 왔네요...살살 녹던걸요~~..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4.26
  • 답글 고기 조금 남았는데.. 누가 올줄 알고....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4.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