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회장님, 포스터 사진을 어르신들 노시는 모습으로 바꾸셔야 좋을것 같네요. 모두가 애쓰시는데 어느 한사람의 공연 홍보 포스터인양 보이는것은 좋지 않다고 봅니다. 작성자 218.239.168.*** 작성시간 10.04.25
  • 답글 이긍~~!문수님~!!갠스레 부끄럽게 만드시는 소질이 있으시네욧!!!못살아~갠히....발끈햇잔이욧!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4.27
  • 답글 이 한줄글은 박문수님이 올리신 글입니다. 박문수님이 우려하신것 처럼 그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안계실겁니다. 모든 분들이 매번 묵묵히 그리고 적극적으로 수고해 주신 것에 감사한 마음과 이 포스터로 인해 우려하시는 것과 같이 오해 하시는 분들 보다는 당연한 것이라 생각 하실 것입니다. 이번 잔치에도 벌써 부터 마음써 주심에 감사합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4.26
  • 답글 이 포스터보시는분들 모두 좋아하실겁니다..모두들 봉사하는마음을 가지고계신 봉사자님이시고 관계자분이시라면 정말 소리없이 아무것도 바라지 않으시고 봉사하시는 연예인에게 이정도 이해 해주시리라 믿습니다...절대 홍보 포스터가 아니니까요...언제나 말없이 전면에서 수고해주시는 난타 박문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4.26
  • 답글 아~ 그렇게 보여 질수도 있는거군요...그냥 향기네의 경로잔치임을 알리려는것일 뿐인데~~..바라보는 시각에 따라 다르게 보여질수 있다는~~...218.239.168.***님은 향기네 회원님이 아니신가 바여....뉘신지 알수가 없네요..뵙고 찬찬히 이야기 나눠보고 싶은데~....관심에 감사 드리고요..좋은 자리서 좋은 모습 으로 뵈어 지기를~~..날마다 좋은날 되소서...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4.26
  • 답글 미리 박문수님께 포스터 시안을 보여드리고 했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 죄송합니다. 행사 포스터에 공연 참석 하시는 분들을 올리고 포스터를 보시는 분들께 행사 분위기를 알려드리고자 한 것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평소 박문수님이 이런 봉사 활동을 사적인 용도로 이용하시는 분이 아님을 잘 알고 있으니 다른 분들도 오해는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4.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