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주 토요일 정희랑 봉사 갈것 같은데..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05
-
답글 이쁘다고 하면 거짓말이야..? 응 거짓말 했어..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5
-
답글 그래서? 이쁘다고 거짓말했어? ㅋ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05
-
답글 목요일에 발라드님이란 분의 이름이 정희야.. 그렇쟌아도 너 이쁘냐고 묻던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5
-
답글 정희가 누구지? ㅋㅋㅋ 언니떔에 비오잖어요.. 그리 빌어대드만... 췟~ 우산도 안가꼬 왔구만.. 모야모야모야아~~~~~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05
-
답글 오늘 생일 아니에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