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낼 향기네 가고싶었눈데..꼭 그럴라구 했눈데.. 울딸래미가 인하대병원에서 중요한 검사를 받는지라.. 다담주는 그 검사 결과가 있는지라 이번달은 패쓰! 맘대로 되지 않네요... 날씨도 좋구.. 기분좋은 하루들 되시구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06
  • 답글 류마티스관절염은 여자쪽으로만 유전이 된다던데... 영양 상태가 안좋거나 피곤하면 젊어서도 많이 나타나고... 차츰 나이가 들면서 많이 나타난다던데..그런데 레이노라는 병은 처음 들어 보네... 좋은 소식이 있기를 기도하마...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6
  • 답글 요즘엔 나이 불문하고 류마티스질환이 많은거 같아요. 울언니도 류마티스관절염이 와서 몇년동안 정말 힘들었는데..지금도 꾸준히 약을 먹고 있어요. 울언니 인하대병원 임상실험대상이라눈..ㅋㅋ 다 잘될꺼예요~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06
  • 답글 류마티스질환인듯 싶어서 ~ ㅠㅠ 레이노라고 그런병이 있드라고.. 일단 양성반응으로 나왔고 다시 검사를 해야할것들이 있는지라.. 건강이 최곤대.. 그래도 그런일로 쭈그릴 내가 아니쥐! 움하하~ 작성자 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3.06
  • 답글 이뿐 딸내미 어디 아포여? ㅠ.ㅠ 언냐두 좋은 하루하루 보내시길~~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06
  • 답글 무슨 검사길래.? 암튼 검사 잘하고 .... 혹시 끝나고 시간 되면 와라..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