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낼 향기네 가고싶었눈데..꼭 그럴라구 했눈데.. 울딸래미가 인하대병원에서 중요한 검사를 받는지라.. 다담주는 그 검사 결과가 있는지라 이번달은 패쓰! 맘대로 되지 않네요... 날씨도 좋구.. 기분좋은 하루들 되시구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06
-
답글
류마티스관절염은 여자쪽으로만 유전이 된다던데... 영양 상태가 안좋거나 피곤하면 젊어서도 많이 나타나고... 차츰 나이가 들면서 많이 나타난다던데..그런데 레이노라는 병은 처음 들어 보네... 좋은 소식이 있기를 기도하마...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6
-
답글
요즘엔 나이 불문하고 류마티스질환이 많은거 같아요. 울언니도 류마티스관절염이 와서 몇년동안 정말 힘들었는데..지금도 꾸준히 약을 먹고 있어요. 울언니 인하대병원 임상실험대상이라눈..ㅋㅋ 다 잘될꺼예요~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06
-
답글
류마티스질환인듯 싶어서 ~ ㅠㅠ 레이노라고 그런병이 있드라고.. 일단 양성반응으로 나왔고 다시 검사를 해야할것들이 있는지라.. 건강이 최곤대.. 그래도 그런일로 쭈그릴 내가 아니쥐! 움하하~
작성자
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3.06
-
답글
이뿐 딸내미 어디 아포여? ㅠ.ㅠ 언냐두 좋은 하루하루 보내시길~~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06
-
답글
무슨 검사길래.? 암튼 검사 잘하고 .... 혹시 끝나고 시간 되면 와라..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6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