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문을 고쳐드리고는 왔는데 다음에 또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되서요 ㅎㅎ; 도와드릴것 있으시면 부담 갖지 마시고 연락 주세요~ 많이들 고생하시고 좋은일 하시는데.. 작은일이라도 도와 드려야죠~ ^^ 수고하세요~ 작성자 삶 자체의 행복 작성시간 09.03.08
  • 답글 닉네임이 너무 좋네요.. 늘.. 행복을 안고 사시는모습이 보여요..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09
  • 답글 삶 자체의 행복님.... 닉네임처럼 삶을 행복으로 알고 즐기시는 것 같습니다. 너무 멋졌어요.... 내가 여자였다면 한번.... 어찌 해보는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8
  • 답글 천의상호님의 닉네임이 실리콘짱이었어요..? 그래서 실리콘 작업을 그렇게 잘하셨구나...ㅎㅎ 어쩐지....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8
  • 답글 ^^ 너무 감사해요 닉넴도 좋으시네요,,,망치카페에는 제 닉넴이 실리콘짱으로 되있습니다. 뵙지도 못하구, ㅎㅎ 언제 같이 봉사활동 해요 ㅋㅋ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3.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