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라에서 시행하는 무료급식대상자로 지정된것에 감사해서~~ 오늘 처음으로 축책도 하여봅니다~~^^ 작성자 김규태 작성시간 09.03.09
-
답글 에휴.... 한달에 30킬로 준데요.... 그래서 한바탕 했어요...ㅎㅎ 차라리 안준다고 하지..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9
-
답글 따뜻한 봄날 마음도 따뜻한 하루 되시구요... 다들 마음으로 기도해주시니 향기네가 빛이 나는것같습니다 .. (요건좀 닭살멘트네요.. 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09